국민일보

전체메뉴보기 검색

'엄마' '주의 꿈이 이곳에' 새노래로 찬양 익투스패밀리, 어머니 주간 맞아 발표

입력 2021-05-04 08:32:19
익투스패밀리가 CCM '엄마' 와 '주의 꿈이 이곳에'를 새로 발표했다. 



“어느 누구나 아무리 불러 봐도 그리운 이름이 있다면 그것은 ‘엄마’라는 이름일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속 가장 깊숙한 곳에서 여전히 따스한 사랑을 말해주는 엄마를 생각하며 만든 곡입니다.”
 
찬양팀 ‘익투스패밀리’가 오는 9일 어머니 주일을 앞두고 어머니의 은혜와 사랑을 담은 신곡 CCM ‘엄마’(The story of Mother)와 ‘주의 꿈이 이곳에’를 발표했다.
 
박요한(박재세)목사와 박헬렌(장명희) 사모가 함께 활동하는 익투스패밀리의 신곡 ‘엄마’는 소프라노 비올렛 심(Violette Sim)이 가슴 저리게 노래 부르고, CCM 프로듀서 이권희 씨가 전체 음악을 아름답게 만들어 최고의 연주자들이 한마음으로 곡을 완성시켰다.
 
박요한 목사는 “이번에 함께 나온 신곡 ‘주의 꿈이 이곳에’와 함께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일주일 전 유튜브에 올라간 ‘엄마’는 조회수 2,082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수십여개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아이디 KangAe Lee씨는 “엄마! 천만번 불러도 그리운 이름 엄마, 가슴 저려 사무치게 그리운 엄마... 쟈카란타 보라꽃이 피는 5월에 주님 곁으로 가신 엄마가 넘 보고파요. 은혜스런 찬양이 엄마가 더욱 그립네요. 고맙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디 Miyoung Lee 씨는 “엄마가 넘 그리워 맘이 시리고 저립니다. 감동입니다. 오랜만에 나의 고향 엄마를 생각하며 엄마를 불러봅니다. 귀한 곡 감사해요, 그리울 때마다 찾아오겠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엄마’와 ‘주의 꿈이 이곳에’ 두 곡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또 유튜브 이권희 채널 Hi Music Lee Gweon Hee 와 비올렛 심 채널 Violette Studio에서 접할 수 있다.
 
익투스패밀리의 박요한 목사와 박헬렌 사모는 남가주 사우스 패사디나에 위치한 평강교회(담임 이상기 목사)에서 음악목사로 사역하고 있다.
 
찬양초청 문의 (213)700-2663 박요한 목사
 
‘엄마’ ‘주의 꿈이 이곳에’ 주요 음원 사이트별 링크
멜론 – https://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10599619
지니 - https://www.genie.co.kr/detail/albumInfo?axnm=82018357
벅스 - https://music.bugs.co.kr/album/20393761?wl_ref=list_ab_01
바이브 - https://vibe.naver.com/album/5739096
소리바다 - https://www.soribada.com/music/album/KD0170329
씨씨엠피아 - http://ccm.co.kr/album/116355
몽키3- - http://monkey3.momople.com/#/etc.album&albumID=1074395
FLO - https://www.music-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