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일보

전체메뉴보기 검색

'최고 CEO' 하나님의 경영 원리를 푼다 미주복음방송, 샬롬 김 박사 세미나

입력 2021-07-31 11:03:10
하나님의 경영 원리를 비즈니스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세미나가 열린다. 강사 샬롬 김 박사(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한국에서 집회를 인도했을 당시 목회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미주복음방송(사장 이영선 목사)이 오는 8월 7일과 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애나하임 미주복음방송 공개홀에서 ‘GOD THE CEO 최고 경영의 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비전 멘토링 인터내셔널 CEO이며 미주복음방송의 칼럼리스트인 샬롬 김 박사가 저서 ‘GOD THE CEO 최고 경영의 신’을 소개하면서 성경적 근거와 현대적 적용점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미주복음방송 개국 30주년 기념 행사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무료로 신간을 나눠준다. 
 
 7일 세미나는 평신도 경영자, 9일에는 사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질의 및 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샬롬 김 박사는 “최근 언택트 시대, 코로나 시대, AI과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정확하게 알고, 그 시대를 주도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비전과 하나님의 경영의 원리를 알고 그 원리를 따라 경영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김 박사는 “성경은 하나님의 경영을 허다하게 말씀하고 계시고, 창조의 프로젝트도 하나님의 경영 원리에 따라 하셨음을 명쾌한 예를 들어줄 것인데, 이 방법으로 창조를 살필 때 그간 혼돈스럽게 이해되었던 창조의 이야기가 너무나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풀리게 된다”고 설명한다.
 
또 “이 경영의 원리는 현대를 경영자로 살아가는 개인, 사역자, 기업인 등 모든 영역의 삶에 즉각 적용 가능하고, 현대 경영학의 대부인 피터 드러커의 5MBO이론 보다 더 포괄적”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와 같은 김 박사의 주장은 경영학계 학자들은 물론 창조과학회와 목회자들도 적극 지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참가자는 코로나 방역을 위하여 하루 25명씩 선착순 등록을 받는다. 신청은 
무료이며 미주복음방송 (714)484-1190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