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 우 대표
오픈 마켓으로 대변되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세미나가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부에나팍 코웨이 오렌지 카운티 사무국(6131 Orangethorpe Ave. #107)에서 개최된다. ‘온라인 비즈니스 이것이 핵심이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세미나는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와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 비즈텍이 공동으로 개최하며 비즈텍 패트릭 우 대표(사진) 가 강의할 예정이다.
강사 패트릭 우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 제작이나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 등만으로 온라인 판매가 이루어지고 매출이 증대할 것을 기대한다”며 “정기적으로 인테리어를 바꾸듯이 고객의 클릭수가 많이 이루어지는 시간에 맞추어 이메일을 보내는 등의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세미나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관심은 많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초보자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온라인 쇼핑몰이나 웹사이트가 있지만 판 매나 매출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업주들을 위한 원 포인트 지식전달로 이뤄진다.
강사 패트릭 우 대표는 지난 20년간 IT 분야에 종사했다. 온라인 쇼핑몰 제작과 아마존 마켓운영, 컨설팅 등을 통해 경험한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에 실적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의 등록
https://www.eventbrite.com/e/32548510471
장재홍 기자 jaejang@kukmin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