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일보

전체메뉴보기 검색

2023년 성장교회 컨퍼런스 6일부터 9일 까지

입력 2023-02-03 06:25:55
성장교회 컨퍼런스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 2019년 집회 모습.



2023년 성장교회 컨퍼런스(Growing Church Conference)가 ‘새 술은 새 부대에’라는 주제로 6일부터 9일 까지 라스베이거스  알렉스팍리조트(Alexis Park Resort)에서 열린다.

매년 중소형 한인연합감리교회의 성장을 돕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성장교회 컨퍼런스는 코로나 이후 시대를 대비한 목회 전략과 경험을 나누고 목회자들의 성장과 배움 및 치유와 회복을 돕기 위해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강혜성 목사가 ‘doing Ministry in AI Age’라는 주제로 3회에 걸쳐 강의하고, 이창민 목사는 ‘Post-Pandemic Leadership’, 김재천 목사는 ‘Post-Pandemic Worship’, 유제성 목사는 ‘Post-Pandemic Mission’, 박용규 목사는 ‘Long-term Ministry’, 오대연 목사는 ‘Pandemic Ministry Sharing’를 주제로 각각 강의한다.
 
또 강의가 끝난 후에는 그룹으로 모여, 함께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대회를 준비하는 정현섭 목사와 황승일 목사는 “목회 현장에서 경험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배우시며,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시는 가운데 새 힘을 얻고, 또 목회 현장에 돌아가 하나님의 사랑과 돌보심 속에 놀라운 역사들이 일어나는 것을 체험하시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참여를 부탁했다.
 
등록비는 1인 200달러, 부부 300달러이며 개 교회의 재정 상황에 따라 항공권과 경비가 장학금 명목으로 지원된다.

유정원 기자 news@kukminusa.com
입력